관람객 대규모 참여 프로그램
• 관람객 대규모 참여 프로그램 • 밀양 농특산물 홍보를 통한 판매 촉진 프로그램 |
- 밀양 농산물(딸기) 주재료의 슬러시 제공
- 1,919명에게 천 원씩 판매
- 슬러시 취식 후 컵 바닥의 상품명에 따라 상품 제공(313명)
(상품: 밀양 농‧특산물)
- 현장 제조 및 전문 사회자 진행으로 재미있는 이벤트로 구성
- 매년 새로운 슬러시 개발로 밀양 농‧특산물 홍보
상황에 따라 일정 및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.
관람객 대규모 참여 프로그램
• 관람객 대규모 참여 프로그램 • 밀양 농특산물 홍보를 통한 판매 촉진 프로그램 |
- 밀양 농산물(딸기) 주재료의 슬러시 제공
- 1,919명에게 천 원씩 판매
- 슬러시 취식 후 컵 바닥의 상품명에 따라 상품 제공(313명)
(상품: 밀양 농‧특산물)
- 현장 제조 및 전문 사회자 진행으로 재미있는 이벤트로 구성
- 매년 새로운 슬러시 개발로 밀양 농‧특산물 홍보
Copyright (c) 2018 Miryang Arirang Festival. All rights reserved.